네임카페

이제 튀르크놈들 더용 인스타 Addyi 구매 테러 갈 예정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Addyi 구매 나겔스만이 사기를 워낙 잘치니까 혹시 모르겠당..

비외른 카이퍼스는 7번째 유럽 대회 Addyi 구매 결승전을 기다리고 있다. 일요일 웸블리에서 열릴 이탈리아와 잉글랜드 간의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0 경기는 단순한 경기가 아니다.


 로코 라이츠는 2020-2021시즌을 묀헨글라드바흐 19세 이하 팀, 2군, 1군, 재활실에서 보냈습니다. 귀찮은 근육 문제에도 불구하고 글라드바흐 유스 선수는 분데스리가 2경기를 포함해 총 17경기에 나섰습니다.


 “저는 그를 완전히 믿습니다.” 전 글라드바흐 감독 마르코 로제가 마인츠를 상대로 3-2 승리를 거둔 경기에서 라이츠의 분데스리가 선발 데뷔를 보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충분히 좋은 선수니까요.”


바쿠에서 열린 체코와 덴마크와의 EURO 8강전 카이퍼스 주심.


네덜란드 동부 올덴차알에서 출신 48세의 슈퍼 주인 비외른 카이퍼스가 준 심판 이력서는 매우 인상적이다. 2014년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 2013년과 2018년 UEFA 유로파 리그 결승 2회, 2011년 UEFA 슈퍼컵 결승, 2009년과 2006년 유럽 U-21 및 U17 결승전.


그리고, 2012년과 2016년 EURO와 2014년과 2018년 FIFA 월드컵 주심 선발도 잊지 마라. 하지만, 카이퍼스는 유럽 대표팀 축구에서 가장 큰 경기에서의 배정은 여전히 그를 흥분하게 만들었다고 말한다.


"제게 이 결승전이 주어졌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매우 감정적이었습니다,"라고 그는 UEFA.com에 말했습니다. "저는 EURO 결승전을 심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싶었고, 이를 위해 저희 팀과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정말 멋진 일이고, 꿈이며, 믿을 수 없는 순간이고, 큰 영광입니다."


Kuipers는 두 번의 조별리그 경기, 벨기에가 코펜하겐에서 덴마크를 근소한 차이로 이기고, 스페인이 세비야에서 슬로바키아에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덴마크와 체코의 팽팽한 8강전을 이끌며 유로를 즐겨왔습니다. 그는 또한 웸블리 경기장에서 크로아티아를 상대로 한 잉글랜드 개막전 승리의 대기심으로 활동했습니다. "EURO는 환상적이었어요."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심판들, UEFA 직원들, 피트니스 코치들 등 우리 사이에 가족과 같은 감정이 있었습니다. 모두가 이번 EURO를 긍정적인 경험으로 만드는 데 일조했습니다."


아버지의 충고


때때로, 간단한 발언이나 사건이 삶의 방향을 바꾸는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다. Kuipers의 경우, 그의 아버지 Jan이 그를 위해 새로운 진로를 정했을 때 그는 16살이었어요. "저는 어렸을 때 축구를 했지만 심판들에게 가장 친절한 선수는 아니었어요."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제 아버지는 심판이었어요 – 아버지는 제게 말했습니다: '만약 니가 모든 것을 더 잘 안다면, 심판 코스를 들어서 직접 해보거라. 그래서 심판을 시작 했어요. 아버지의 말씀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커리어가 다가왔지만 Kuipers는 스타를 목표로 심판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 제가 심판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처음에는 한 번도 결승을 보지 못했습니다. 기다려 봐요. 길을 안내할 적절한 동료가 있다는 점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마침내 2006년에 국제 심판 자격를 땄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엘리트 레벨로 승진했을 때 제 사고방식을 바꾸기 시작했고 제 자신을 분명한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그 이후로 카이퍼스는 한 번도 뒤를 돌아보지 않았어요. 유럽에서 가장 존경받는 심판 중 한 명으로서, 그는 심판의 무수한 삶의 고락을 다루는 법을 배웠습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해야 하고, 하는 일을 즐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이 되는 것이 의미가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사람을 관리하는 능력은 축구를 이해하는 것뿐만 아니라 매우 중요합니다. 선수와 관중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면 일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일요일 결승에는 네덜란드 출신의 부심 샌더 판 로켈과 에르윈 제인스트라와 카를로스 델 세로 그란데가 대기심으로 출전합니다. 바스티안 단케르트 (독일)는 폴반 보이켈 (네덜란드), 크리스티안 기텔만 그리고 마르코 프리츠와 함께 비디오 부심 역할을 맡습니다. 후안 카를로스 유스테 히메네스(스페인)가 예비부심으로 라인업을 마무리합니다.


토너먼트 시작 이후 나머지 유로 심판들과 함께 이스탄불에 자리를 잡은 후, 이번 주 초에 런던에 도착한 그들은 대회가 최고조에 달함에 따라 Kuipers와 그의 팀에 적응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우리는 준결승 2경기를 보았고 웸블리에서의 분위기는 놀라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결승전을 정말로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매치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생겨서 좋았습니다."


집중력과 팀워크


"우선, 경기장 밖으로 나가 몸을 풀면 관중들이 늘어나기 시작하고 모두가 흥분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팀을 이끌고 우승컵을 지나 라인업에 설때 진짜로 느낄 것 입니다.


"그 순간, 저는 제가 여기 오도록 도와준 모든 사람들과 특히 제 가족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Kuipers의 그 순간 가장 큰 후원자인 아내 Marlies와 결승전을 위해 웸블리에서 있을 두 자녀들이 카이퍼스에게 힘을 줄 것입니다. "그들이 제게 얼마나 중요한 존재였는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은 일이 잘 풀릴 때뿐만 아니라 제가 힘든 시간을 보냈을 때도 저를 응원해주었습니다."


Kuipers가 아버지 Jan의 뒤를 이어 주심이 되면서, 그 일은 확실히 집안 내력이고 Marlies 자신도 이미 심판의 삶에 대해 명확하게 알 수 있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그녀의 할아버지 안드리스 판 리웬은 로테르담에서 열린 1963년 토튼햄 핫스퍼와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 사이의 유러피언컵 결승전을 책임진 심판입니다. "저는 그에 대해 많이 들었어요,"라고 Kuipers는 말합니다. "그는 100% 심판으로 살았습니다."


그가 웸블리에서 휘슬을 불면, Kuipers와 그의 팀은 즉시 집중력을 보일 것 입니다. "첫 번째 휘슬부터 끝까지 집중력을 다합니다."라고 그가 설명합니다. "90분 동안 경기를 잘 치르고 모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팀워크가 중요할 것 같고, 저와 함께할 수 있는 동료들이 있어서 든든합니다."


미래에 집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