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식이

이젠 아예 아스날에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후기 전업하시는구나 굳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자유계약으로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후기 맨유의 수비수인 필 존스를 데려가길 원하는 웨스트햄

웨일스 대표팀 수석코치 알베르트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후기 스투이벤베르흐는 아스날 수석코치에 집중하기 위해 웨일스 대표팀 코치직에서 물러납니다.

2017년에 웨일스 대표팀에 합류한 그는 네이션스리그 리그 A로 승격과 유로 2020 16강 진출에 기여했습니다.

웨일스 축구 협회 회장

"그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아스날에서 행운을 빌며 지난 4년 동안 대표팀에 헌신과 노력에 대해 감사합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올 여름에 모예스 감독은 맨유의 수비수인 필 존스를 FA로 영입해달라고 웨스트햄에게 압박을 넣고 있다. 모예스는 8년전 맨유 감독이었을 때, 필 존스와 함께한 경험이 있고, 그는 동런던에서 29살인 필존스와 재결합하길 원한다.




존스는 맨유에서 10년간 224경기를 소화하면서 EPL, 유로파리그, FA컵 우승을 경험했다. 이전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선수는 지난 2시즌간 단 8경기밖에 출전하지 못했고, 솔샤르 감독은 새로운 중앙 수비수를 위해 그를 방출할 준비가 되었다.




맨유는 라파엘 바란 영입에 근접했고, 그는 해리 맥과이어와 함께 맨유 수비진을 책임질 것이다. 만약 존스가 FA로 풀린다면, 웨스트햄이 매력적인 계약으로 필 존스를 영입할 것이라고 Eurosport가 보도했다. 지난시즌 놀라운 성적을 거둔이후, 웨스트햄은 스쿼드를 보강할 준비가 되었고, 모예스는 필존스와 함께하길 원한다.




존스의 경기력은 분명 걱정거리이나, 웨스트햄의 오퍼는 낮은 금료 + 높은 출전수당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필 존스 역시 다른 EPL 구단으로 이적하는데 관심이 있으며, 뉴캐슬도 그를 원한다.




1점을 목마르게 기다리던 KT 선수들은 일제히 펄쩍펄쩍 뛰며 환호했다. 1루에서 대주자로 교체돼 더그아웃으로 돌아오는 주장에게는 동료들과 팬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유한준은 KT가 야심 차게 영입한 외부 자유계약선수(FA)였다. 유신고 출신인 그는 2000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해 옛 수원 야구장에서 7년을 뛰었다. 2008년 현대가 해체해 히어로즈(현 키움)로 팀을 옮겨야 했지만, 2016시즌을 앞두고 KT와 계약해 9년 만에 수원으로 돌아왔다.

 

그 후 유한준은 줄곧 KT 타선의 주축이자 정신적 지주였다. 마흔이 다 된 나이에도 녹슬지 않은 기량을 과시하면서 후배들을 다독였다. PO를 앞두고는 "선수단의 리더로서 내가 좋은 활약을 해야 후배 선수들의 부담을 덜 수 있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 마음가짐을 고스란히 그라운드에서 실현했다.

 

주장이 득점 물꼬를 트자 후배들도 멈추지 않았다. 두산 포수 박세혁의 빠른 볼로 1점을 추가한 뒤, 박경수가 볼넷을 골라 다시 만루 기회를 이었다. 행운까지 따랐다. 다음 타자 배정 대의 타구는 빗맞았지만, 야수들이 잡을 수 없는 위치에 떨어져 2타점 적시타가 됐다. 베테랑 장성우는 두산 세 번째 투수 박치국을 상대로 좌전 적시타를 쳐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KT 선발 윌리엄 쿠에바스의 호투도 승리를 완벽하게 뒷받침했다. 쿠에바스는 정규시즌 두산전 3경기에서 1승 1패, 평균자책점 5.02로 부진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무대에서 위력을 발휘했다. 8이닝 3피안타(1피홈런) 1실점으로 두산 강타선을 틀어막았다. 팀이 5점을 낸 뒤인 8회 말 오재원에게 솔로 홈런을 맞은 게 전부다.

 

2패 후 1승으로 기사회생한 KT는 13일 오후 6시 30분 같은 장소에서 두산과 PO 4차전을 치른다. KT는 배제성, 두산은 유희관을 각각 선발 투수로 예고했다.

 

이날 엔씨소프트 직원 350여명도 와서 김 대표의 직관 응원에 동참했다. NC 구단 창단에 엄청난 공을 들였던 김 대표는 올해 NC의 첫 정규시즌 우승도 직관하기 위해 지난달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 동안 대전, 광주, 창원을 찾았다. NC 구단 관계자는 "김 대표님이 한국시리즈가 만약 7차전까지 간다면 전부 직관할 계획이다. 선수들은 부담보다는 오히려 더 힘내자는 분위기가 강하다. 구단주와 평소 선수들과 막역한 사이이기 때문에 직접 응원을 반기고 있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2016년 NC가 한국시리즈에 처음 진출했을 때도 직관 응원했다.  


3경기 만에 드디어 웃었다. 프로야구 KT 위즈가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3차전에서 승리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