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맨

링크가 없는팀은 그만큼 네임드 이기 자벳 전체적으로 탄탄하고 쓸곳만쓰겠다는거지..부럽다 토트넘 아스날 존나바빠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시 나이 더 네임드 이기 자벳 먹고 피지칼 좆구려져도 축구도사 느낌으로 하겠지?

“경외의 사람들이 인육(人네임드 이기 자벳)과 간과 쓸개를 창질(瘡疾, 피부병의 일종)을 치료하는 약으로 쓰기 때문에 흉악한 무리들이어린아이를 유괴함은 물론이고 비록 장성한 남녀라도 혼자 길을 가는 경우에는 겁략하여 모두 배를 가르고 쓸개를 꺼내었는데, 이는 그 쓸개를 팔면 많은 값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나무에 묶여 배를 갈리운 자가 산골짝에 잇달아 있으므로 나무꾼들의 나무를 하러 갈 수가 없었다. 그러므로 법을 만들어 현상금을 걸고 체포하게 한 것이다.” [5]



잔혹한 굶주림 탓에 실성할 지경에 이르면 인육도 먹을 수 있고, 돈에 눈이 멀면 산 사람의 쓸개도 꺼내다 팔고, 무고한 사람이 죽는다는 걸 알면서도 내 병 고치겠다고 인육을 약으로 사 쓰는 것. 모두 사람이 저지른 일이라고 역사는 증언하고 있습니다. 

 

 

세종이 부끄러워 

다시 세종 29년으로 돌아가 봅니다. 인육 사건이 헛소문으로 결론 난 바로 다음 달인 세종 30년 1월 16일, 의금부에서는 헛소문을 퍼뜨린 자들을 최고 참형부터 태형까지 처하겠다며 왕에게 승인을 내려달라고 보고합니다. 동부승지 이계전은 “이제는 입 다물기를 더 참지 못하겠다”고, “이 뒤로부터는 비록 참으로 사람고기를 먹는 일이 있더라도 사람들이 모두 숨길 것이므로, 전하께서는 도저히 들으실 수가 없게 될 것”이라며 세종에게 팩트 폭행을 쏟아내는데요. 

 

“역대의 서적이나 사기(史記)를 보옵건대, 사람끼리 서로 잡아먹은 것을 쓴 데가 많삽고, 또 우리나라로 말씀하면 『삼국사(三國史)』에 사람이 서로 잡아먹은 것을 쓴 데가 한두 군데가 아니옵니다마는, 흉년 끝에 이러한 일이 있는 것은 형편상 필연적으로 그리되는 것이옵니다. 이제 해주(海州)는 여러 해 연거푸 흉년이 들어서 사람들의 사망률이 대개 5분의 1이나 되온즉, 그런 일이 비록 사실이 아닐지라도 헛말이 나는 것이 이치의 당연한 일이오니, 요망한 말이라고 할 수는 없사옵니다.” [6]

 

세종은 부끄러워하며 애초에 진상조사를 시작한 것도 대신들의 권고에 따른 것이므로 일의 처분도 대신들과 의논해 결정하겠다며 물러섭니다. 언로를 막지 않도록 귀를 열어뒀기에 세종이 성군이라 불릴 수 있었겠지요.

 


맥그리거의 은퇴 소식을 접한 화이트 대표는 "나 같아도 은퇴했을 것이다. 그는 종합격투기에서 엄청난 업적을 남겼다. 옥타곤 밖에서도 성공적인 삶을 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면 사실상 은퇴를 축하한 것이다.

 

3년 전 맥그리거도 그랬고, 수많은 파이터들이 은퇴를 선언했다가 돌아왔다. 돈이 떨어진 이유도 있었고, 싸움이 그리워서이기도 했다. 맥그리거의 진심은 뭘까. 그를 "마케팅에만 강한 거품 파이터"라고 비난하는 팬들도, "재밌는 경기를 만드는 타격가"라고 칭찬하는 팬들도 모두 그의 진의를 궁금해 하고 있다.

 

 

과감한 변화의 열매는 달콤했다. 2연승, 9경기 만에 터진 손흥민의 득점포, 남미팀 상대 무패(4연승) 행진, A매치 6경기 연속 매진 등 긍정적인 결과가 줄을 이었다. 모든 게 장밋빛이었던 건 아니다. 오는 9월부터 시작하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을 앞두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들도 또렷하게 보였다.

 

콜롬비아전 후반 45분이 대표적이다. ‘지배하며 승리한다’는 벤투 감독의 경기 운영 원칙이 무너졌다. 축구경기분석업체 ‘팀 트웰브’가 제공한 콜롬비아전 데이터에 따르면 전반 초반 52%로 출발한 우리 대표팀의 볼 점유율은 후반 막판 37%까지 떨어졌다.

 

주요 지표들도 일제히 ‘콜롬비아 우세’를 가리켰다. 벤투호는 슈팅 수(9-19), 유효슈팅 수(4-7), 패스 수(253-424) 등 전반적인 기록에서 저조했다. 이길 수 있었던 건 손흥민과 이재성(27ㆍ홀슈타인 킬)의 시의적절한 득점포, 그리고 무려 6개의 유효슈팅을 막아낸 수문장 조현우(28ㆍ대구)의 ‘미친 선방쇼’ 덕분이었다.

 

프로복싱 유망주를 찾는 대회 '배틀로얄' 세 번째 시즌이 막을 올린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