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랑

진짜 에버튼 시절부터 꾸준하게 짬통 뒤지는거 동행복권 파워볼사이트 한결같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급이 1.5억이야… 동행복권 파워볼사이트 연봉이 80억가까이 되는데 작게쳐도 2년 많이 치면 거의 3년반을 날렸는데 차라리 계약해지하고 보내는게 정신건강에 나을듯 후…

쿠에바스가 4회 2사에서 송구 실책를 저지르자 동행복권 파워볼사이트 이강철 감독은 직접 마운드에 올라갔다. "조금 흥분할까봐 올라갔다. 스코어링 포지션이라 끊어주는 의미도 있었다. 시즌 때 여러 번 볼배합을 얘기했는데, 오늘은 고개를 '두 번 흔들었다'고 하더라. 쿠에바스는 좋은 구종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감독에게도 이날 승리는 첫 가을 야구 승리다. 그는 "선발 데뷔전 승리 같다. KT 역사 한 페이지를 장식했는데 한 번 더 장식하고 싶다. 승리구 챙길 정신도 없었다"고 웃었다. 이어 "2차전을 패하면서 벼랑 끝에 몰렸지만, 고무적이다. 쳐야 할 선수들이 치기 시작해서 타선이 터지면 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코랭탱 톨리소, 짱개 폐렴 양성

 

타이거 우즈는 프로가 되어 처음 출전한 1997년 마스터스에서 18언더파를 쳐 최소타 기록을 깼다. 2위와의 차이가 무려 12타 차였다. 오거스타 내셔널은 우즈가 압도적으로 코스를 유린하자 이후 전장을 늘리는 등 대비했다. 이른바 타이거 프루프(Tiger proof)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도 선수단 정리를 시작했다. 브랜던 나이트(45) 1군 투수코치를 비롯해 코치 3명, 선수 8명에게 내년 시즌 재계약 불가 의사를 12일 전달했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11일 흥국생명 김연경의 과격한 행동에 제재를 내리지 않은 심판에 징계를 내렸다.

 

KOVO 경기운영본부는 1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V리그 여자부 2라운드 GS칼텍스와 흥국생명 주심이었던 강주희 심판에게 잘못된 규칙 적용이라 판단했다. 이에 따라 연맹 징계 및 제재금 부과기준(심판및 전문위원) 제1조 ⑥항에 의거하여 해당 심판에게 제재금을 부과했다.

 

김연경은 전날 경기 5세트 15대14 상황에서 자신의 공격이 실패한 뒤, 네트를 잡고 흔드는 행동을 했다. 그러나 강주희 심판은 이에 대해 제재를 내리지 않고 경기를 속개했다. 차상현 GS칼텍스 감독이 강하게 항의했으나 받아들이지 않았다. 

 

KOVO는 흥국생명 구단에 선수의 과격한 행동 방지와 이를 위한 철저한 재발방지 교육을 요청했고, 나머지 구단에도 이와 같은 내용을 알려 선수단 교육을 당부했다고 전했다.

 

코치는 나이트 투수코치, 마정길 불펜코치, 이건우 트레이닝 코치 등 3명이다. 선수는 신재영, 정대현, 신효승, 이재승 등 투수 4명과 이택근, 김규민, 정현민, 김준연 등 야수 4명이다.

 

나이트 코치는 2009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하며 한국 땅을 밟았다. 삼성에서 2년간 뛴 뒤 2014년까지 히어로즈에서 선수로 활약한 뒤 2016년부터 같은 팀에서 지도자로 활약했다. 나이트 코치는 지방의 모 구단과 감독 면접을 본 것으로 알려졌지만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신재영은 2016년 30경기에 나와 15승7패 평균자책점 3.90을 기록하며 입단 5년 차에 신인상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해부터 1군 등판 기회를 잡지 못하면서 결국 이별했다. 베테랑 타자 이택근은 2003년 현대 유니콘스를 시작으로 통산 1651경기에 나서 1621안타 136홈런 773타점 851득점 타율 0.302를 기록했다.

 

2001년 우즈는 16언더파를 쳐 데이비드 듀발을 2타 차로 꺾었다.

 

2010년 필 미켈슨이 16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고, 2015년 조던 스피스가 우즈와 타이인 18언더파를 기록했다. 2018년 패트릭 리드는 15언더파로 우승자가 됐다.

 

올해 대회는 비가 많이 오고 그린이 물러 평소보다 쉬웠다. 그래도 대회에 처음 참가한 선수인 것을 고려하면 의미 있는 성적이다. 더스틴 존슨이라는 역대 최고의 스코어를 낸 아웃라이어가 없었다면 우승할 수 있었다.  

 

마스터스에서 처음 참가한 선수가 우승한 것은 3번 뿐이다. 대회가 창설된 1934년 호튼 스미스, 이듬해 진 사라센, 1979년 퍼지 죌러다.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했던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38)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기욤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하자"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부와 찍은 웨딩 사진들을 공개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