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캅스

꼰머소리 하는 레전드 몇몇 새끼 포커스타즈 한국 치매로 골골거리기 시작해야 고치지 지금은 어림도 없을 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헤딩 없애는건 포커스타즈 한국 복싱에서 어퍼나 훅같은 특정 주된 스킬을 금지하는것과 마찬가지일것 같은데, 솔직히 현실적이지 않은것 같음...

득점 : 43골

포커스타즈 한국

경기동 득점 : 1.72골


실점 : 27골


경기당 실점 : 1.08골


축신두가 위대한 점중 하나는 최초로 치매를 안고서 일반인과 흡사한 수준으로 생활을 영위한다는 것이다

그에게는 위대한 정신, 위대한 항체가 있다

그는 인류에게 치매로부터의 해방을 선물해줄 호시아다


7676명의 전 축구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해당 연구에서 대략 5% (386명)이 치매를 비롯한 뇌질환에 시달리고 있었으며 23028명의 대조군 중에서는 대략 1.6% (366명)의 발병률을 보였습니다.




해당 연구는 또한 축구선수로 활동한 기간과 포지션 역시 상당한 영향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수비수들은 평균보다 뇌질환 발병률이 5배이상 높았으며 골키퍼들은 뇌질환에서 가장 안전했습니다.




영구 축구계의 규정




영국 축구협회와 프리미어리그 최근 헤딩 훈련과 관련된 새로운 규정들을 도입했습니다.




해당 규정은 팀들에게 높은 강도의 헤딩 훈련을 주당 10회로 제한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실제 헤딩으로 인해 후유증을 겪고 있는 은퇴 선수들도 많다. ‘데일리 미러’에 따르면 '1966 잉글랜드 월드컵' 우승을 이끌었던 멤버 중 3명이 치매를 앓고 있다. 은퇴 선수 375명도 반복된 뇌충격으로 치매, 기억력 문제 등 뇌질환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2년 치매와 퇴행성 뇌질환으로 세상을 떠난 전 웨스트브로미치알비온 공격수 제프 애슬의 유가족은 헤딩의 위험을 알리기 위해 ‘제프 애슬 파운데이션’을 만들었다. 이 재단은 영국축구협회(FA)와 관계당국을 상대로 헤딩을 규제하는 규칙이나 헤딩으로 인한 질병을 앓고 있는 선수들에 대한 관리를 요구하고 있으나 아직 이렇다 할 대책은 나오지 않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