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모

바르샤 좆망한건 맞긴 한데 유망주는 타다라필 5mg 후기 다리하나없는 첼애우보다 열배남 ㅎㅎ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른쪽 저 자리에 타다라필 5mg 후기 리제 탄코에 이젠 오도이 퓰리식까지 활용할꺼 생각하면 자리없긴하지

랄프 하센휘틀은 이번 여름에 열망했던 포지션을 채워줄 리브라멘토를 잡게된 것에 기뻐하고 있다. 하센휘틀은 다재다능한 풀백이 시장으로 나왔고, 풀백찾기 작업을 해결하기 위해서 국내에서 가장 유망한 선수를 영입하기에 이르렀다.


타다라필 5mg 후기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결혼을 앞둔 강남, 이상화 커플이 출연했다.  

 

강남은 이상화와의 첫 만남에 대해 "지난해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했는데, 동굴 안으로 들어가는 이상화의 뒷모습을 보고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강남은 "첫눈에 반한 게 아니라. '이 사람이랑 결혼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상화의) 조그만 어깨를 봤다. 하지만 나라의 보물이라서 조심스러웠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 촬영에서 처음 만나 호감을 가졌고, 녹화가 끝난 후 사람들과 모임을 이어갔다. 이상화는 "당시 내게 다가오지 않는 강남에게 '나는 오빠에게 호감이 있는데 오빠는 어떻게 생각하냐'라고 고백했다"며 "답답하지 않나. 그리고 남자가 먼저 고백한다는 공식은 없다. 내 마음이 가는 대로 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남은 "바로 사귄 건 아니다. 다같이 '정글의 법칙' 멤버들이랑 한강에 갔다. 그러다가 우리 둘이 라면을 사러 갔다. 라면이 끓는 3분을 기다리다가 내가 뽀뽀를 했다. 사람이 없었다"라고 회상했다.

 

공식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한국을 포함해 미국·일본·중국·동남아시아 등 한국인이 즐겨찾는 주요 국가 2만여 개 글로벌 코스와 그린뷰를 탑재한 '보이스캐디 T6'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보이스캐디 T시리즈는 '국민 골프 워치'라는 표현이 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출시된 보이스캐디 T6는 '골프 워치'라는 본연의 기능에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하면서 이용자들의 높은 반응을 얻고 흥행에 성공했다. 스마트 코스뷰는 코스의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보여주고, 한 번의 터치로 벙커와 해저드까지 거리도 안내해 빠르게 코스를 파악할 수 있다. 또 스마트 그린뷰는 그린 언듈레이션에서 사용자의 위치를 보여줘 전략적인 그린 공략을 돕는다. 그밖에도 핀 포인팅, 샷 거리, 스마트 스코어링 등 다양한 정보가 탑재돼 있다.

 

여기에다 1일부터 국내 최다 규모의 글로벌 코스뷰, 그린뷰가 지원된다. 보이스캐디 측에 따르면 "미국은 그린 언듈레이션까지 지원돼 고품질의 코스 정보로 업그레이드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셀프 플레이를 선호하는 미국, 일본과 한국 골퍼들이 자주 찾는 중국,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를 포함 약 2만여 개 골프 코스가 지원된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코스 정보가 지원되는 제품에는 ‘글로벌 코스뷰 마크’가 부착됐고, 기존 제품을 보유한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를 받으면 기능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골프 코스만 선택해 업데이트가 가능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지속적으로 해외 코스 데이터 지원을 확대하고, 골퍼에게 유용한 컨텐츠와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면서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골퍼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골프 IT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이상화는 "지난해 너무 힘들었다. 더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무릎이 아파서 못 하는 상황 때문에 힘들었다"며 "강남에게 이 이야기를 털어놨는데, 강남이 '나도 네 마음을 알 것 같다. 네 입장이면 당연한 거다. 이제 다 내려놔라. 우리 행복하게 살 날밖에 안 남았다'라고 답해줬다. 그때 정말 많이 힘이 됐다. 이제 오빠랑 내게 휴식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열애 사실을 밝힌 후 결혼을 빠르게 결정한 것에 대해선 "혼전 임신은 아니다. 너무 좋았고 행복하게 살고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남은 이상화에 대해 "운동선수라서 딱딱해 보일 수 있지만 평소 애교가 많고 부드럽다. 평소 이상화가 웃는 모습이 잘 안 나왔을 것이다. 순진하게 웃는 모습이 귀엽다"라고 칭찬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밝혔으며, 오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