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모

리제 탄코 다 우측 스토퍼에 쓰는 타다라필 5mg 효과 마당에 우윙백 자리면 ㄹㅇ 제일 할만한 자리인데 에혀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어제 두존 스털링 타다라필 5mg 효과 대만족했음. 쫄보련 걍 팔고 두존 한번 기회주자

유 감독은 “우리는 연봉랭킹 1위부터 5위 타다라필 5mg 효과 선수가 다 부상을 당해 우려가 된다. 이대성이 체육관 유리창에 54연승이라고 써놨는데, 대성이를 믿고 시즌을 치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 감독은 “우리팀 슬로건이 ‘크레이지 포 유’다. 지난 시즌에 우승하면서 저부터 안주했다. 이런 정신자세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농구에 미치자는 뜻”이라고 말했다.  

 

문경은 감독은 “DB와 현대모비스가 우승할 것 같은데, 한팀을 꼽으면 DB”라고 했다. 이상범 DB 감독은 “김종규, 김민구, 김태술을 새롭게 영입했는데, ‘3김 시대’가 와야 성적이 날 것’이라고 말했다.  

 

팀컬러로 서동철 KT 감독은 ‘오공(오로지 공격) 농구’, 추일승 오리온 감독은 ‘고양발 특급열차’라고 밝혔다. 센터 김종규를 DB로 떠나보낸 현주엽 창원 LG 감독은 “지난 시즌까지는 ‘종규만 잘하면 돼’였는데, 올 시즌은 ‘시래만 잘하면 돼’”고 말했다.

 

 

김비오는 상벌위원회에서 자신의 당시 행동과 상황에 대해 소명한 뒤, 회의장을 나왔다. 김비오는 상벌위원회 소명 후 그냥 가려다 인터뷰를 하자는 방송 기자들의 요청에 카메라 앞에서 사죄를 했다. 김비오는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운을 뗀 뒤에 "상처받은 갤러리분들에 가장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동료와 협회 관계자 그리고 저희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취재진의 질문을 받던 김비오는 인터뷰 중 무릎을 꿇고 다시한번 사죄했다. 그는 "전적으로 모든 걸 협회의 뜻에 따를 것이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 "어떠한 벌이든 달게 받겠다. 많은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평생 안고 조금 더 나은 사람으로서, 선수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김비오에 대한 징계 결정은 이날 오후쯤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영상에서 이강인의 팀 동료 페란 토레스가 “저 아이는 혼자 있다. 팬 스무 명이 모여 있는 것도 아니지 않느냐”며 팬 서비스를 해주라고 조언하지만, 이강인은 움직이지 않는다. 동료들이 재차 “(아이가 있는 쪽으로) 가보라”고 재촉하자 이강인이 “내가 저리로 가면 나에게 ‘한 번만 사진 찍어달라 사진 찍어달라’고 요청할 것”이라 대답하는 장면도 나온다.

 

이후 멀리서 자신을 촬영 중인 TV 카메라를 발견한 이강인이 당황한 표정으로 “저 사람들이 지금 나를 찍고 있는 거냐”며 동료들에게 묻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강인이 해당 어린이에게 다가가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장면도 있다. 해당 영상이 방송사가 기획한 몰래 카메라인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독일 남서부의 작은 도시 프라이부르크는 요즘 시끌벅쩍하다. 세계적인 친환경 도시로 유명한 이곳에 오랜만에 역동적인 볼거리가 생긴 덕분이다. 바로 프로축구 SC 프라이부르크다.  

 

'만년 중하위권' 프라이부르크는 2019~20시즌 분데스리가(1부 리그)에서 역대급 시즌 초반 성적을 기록 중이다. 지난달 29일(한국시각) 열린 뒤셀도르프와의 분데스리가 원정 경기에서 2-1로 이긴 프라이부르크는 강호 샬케를 제치고 3위로 올라섰다. 예년 같았으면 이미 중하위권으로 밀려났을 시점인데, 올 시즌은 6경기에서 단 1패(4승1무)만 허용했다. 지난 시즌 성적은 13위. 2만4000석 규모의 홈구장 슈바르츠발트 슈타디온은 경기마다 매진이다. 독일 키커는 "프라이부르크가 역사를 쓰고 있다"고 보도했다.

 

프라이부르크의 돌풍 뒤엔 이곳에서만 8번째 시즌을 맞는 크리스티안 슈트라이히(54) 감독이 있다. 슈트라이히는 프라이부르크의 아이콘이다. 그는 부임 첫 해인 2012~13시즌 프라이부르크를 분데스리가 5위에 올리는 파란을 일으켰다. 당시 프라이부르크가 1부 리그 5위 내에 든 건 1994~95시즌 이후 약 20년 만이었다. 이 기간 프라이부르크는 1부 하위권과 2부 리그를 오르내렸다. 독일 언론에 따르면 슈트라이히는 독일 최강 바이에른 뮌헨 감독 후보로 꼽힐 만큼 능력을 인정받은 지도자다. 2013년 독일 축구 '올해의 지도자상'도 받았다.

“왜 그리 심각해(Why so serious)?” 이런 대사로 영웅 배트맨을 약 올리던 간사한 조커는 없었다. 지난달 코믹스 기반 히어로 영화론 사상 처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대상)을 차지한 ‘조커’(감독 토드 필립스)가 2일 개봉한다.  

영화는 DC코믹스에서 80년간 군림해온 미치광이 악당이자, 배트맨의 숙적 조커의 탄생기를 그렸다. 주인공은 빈부 격차가 극에 달한 도시 고담의 가난하고 고독한 광대 아서 플렉(호아킨 피닉스). 병든 홀어머니는 그를 ‘해피’라 부르며 세상에 기쁨과 웃음을 주라 하지만, 코미디언을 꿈꾸는 그에게 돌아오는 건 사람들의 비웃음과 발길질뿐이다.  

어릴 적 뇌손상을 입은 그는 울고 싶은 순간마다 오히려 발작적인 웃음을 터뜨린다. 비정한 세상은 어린아이처럼 어쩔 줄 모르는 그를 낭떠러지로 내몰고, 총을 쥐여주고, ‘조커’란 존재가 발사될 뇌관을 건드린다.  

 

조커 탄생기, 슬프고도 기구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