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맨

칼리아리 예상치 못한곳에서 타다라필 5mg 등장하네 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곧 있을 타다라필 5mg 피아니치 에이전트와 유벤투스의 미팅

1997년 잡지 ‘렛츠’ 모델로 데뷔한 타다라필 5mg 김승현은 청춘스타로 주목받았다. 직접 미혼부라는 사실을 밝혀 연예계 활동에 위기를 맞은 적도 있었으나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통해 미혼부로서의 삶을 공개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이후 그는 아버지와 동생이 잠들어 있는 추모공원을 찾았다. 그는 동생에게 "다음에 태어나면 네가 하고 싶어 했던 지휘 공부해"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여에스더의 동생은 지휘자가 꿈이었지만 원치 않는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아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칠순 배우 김수미가 30일 새 예능프로그램을 시작했다. 그가 국밥집 주인이 돼 출연자들에게 따뜻한 국밥 한 그릇 먹이며 인생 상담을 해주는 ‘밥은 먹고 다니냐?’(SBS플러스)다. tvN ‘수미네 반찬’,  MBN ‘최고의 한방’과 함께 그가 MC를 맡은 예능만 벌써 세 개. 그뿐인가. 11월부터는 드라마 ‘99억의 여자’(KBS2)에도 출연하고, 그가 타이틀롤을 맡은 뮤지컬 ‘친정엄마’는 내년 3월까지 지방 공연 일정이 확정됐다. 또 지난 6월부터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방상담소’도 진행하며 갖가지 고민에 대한 속 시원한 처방을 내놓고 있다. 바야흐로 ‘김수미 전성시대’다. 그를 만나러 지난 26일 ‘친정엄마’ 공연장인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 삼성홀을 찾아갔다. 9월 7일부터 그가 매주 네 차례씩 무대에 오르는 곳이다.

 

 

그의 손맛은 프로그램 콘셉트를 위해 급조한 장기가 아니다. ‘전원일기’ 출연 당시에도 매주 녹화 날마다 출연진·제작진 식사를 준비해 가기로 유명했다. 1980년대 요리연구가 이종임씨와 함께 TV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고, 요리책도 여러 권 냈다. “다 죽어가다가도 김칫거리만 보면 기운이 난다”는 그는 철철이 열무김치·갓김치·파김치 등을 담아 나눠주는 게 일상이다. 집에 냉장고 14개, 50인용 영업용 전기밥솥 등을 갖춰두고 손 큰 음식 솜씨를 발휘한다. “게장이나 김치 맛이 딱 들었을 때는 주변 사람들에게 빨리 먹으러 오라고 전화를 한다. 그러면 파마를 말던 중에도 바로 와서 금방 열 명은 채운다”고 했다.

 

혈혈단신 한국으로 건너와 한국 축구의 시스템 속에서 성장 중인 중국 축구 기대주 송화(22ㆍ충주시민구단)가 가파른 성장세로 중국 축구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K3리그 충주시민구단 소속인 송화는 지난 28일 충주탄금대 운동장에서 열린 청주 FC와 K3 어드밴스리그 21라운드 홈 경기에서 3개의 공격 포인트(1골 2도움)를 쌓아올리며 소속팀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송화는 전반 33분 정확한 크로스로 팀 동료 김민성의 헤딩 선제골을 어시스트했다. 전반 44분에는 팀 동료가 찔러 준 다소 긴 패스를 송화가 빠른 발로 질주해 잡아낸 뒤 정확한 왼발 크로스로 마테우스의 추가골을 도왔다. 탄력을 받은 충주는 후반에 마테우스의 추가골과 송화의 프리킥 득점까지 묶어 스코어를 네 골 차로 벌렸다.

 

송화는 중국 19세 이하 축구대표팀 출신이다. 중국 프로축구 명문 산둥 루넝 2군에서 활약하며 R리그(2군리그)에서 산둥의 3연속 우승을 이끌기도 했다. 중국에서 촉망 받는 유망주였지만,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해 한국 축구 시스템을 선택했고, 지난 7월 한국에 건너와 충주시민구단 유니폼을 입었다.

 

피아니치 미래는 곧 해결될 것입니다. 그의 에이전트인 Fali Ramadani는 유벤투스와 접촉했고 8월 2일이나 3일에 체루비니 스포츠 디렉터와 해답을 찾을 계획입니다. 알레그리 감독은 피아니치의 영입에 오케이 싸인을 주었으며, 피아니치는 유벤투스행을 최우선적으로 원하고 있습니다. 바르샤는 현재 이것이 그를 내보낼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정보가 이미 이탈리아에 돌고 있습니다. 두 가지 상황이 반드시 충족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우선, 유벤투스는 미드필더(거의 아마도 램지)를 팔아야 합니다. 그리고 피아니치 또한 연봉삭감을 해야 합니다. 피아니치는 이미 에이전트에게 연봉삭감을 받아들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7/18에 이미 에이전트 Fali Ramadini와 유벤투스와의 만남이 있었지만 현지 언론에 따르면 그 때 당시 구체적인 제안이 없었고, 상황 정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합니다. 

 

1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측 관계자는 이날 “한혜진이 최근 녹화에 복귀했다”며 “4일 방송부터 한혜진이 나오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혜진의 ‘나 혼자 산다’ 컴백 소식이 들려오자 그와 동반 하차했던 전현무의 복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