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맨

이건 아무도 반박못하지. Baomei 부작용 그래도 손케 다른데 가서 트로피 드는거 보고 싶아ㅏㅏ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애초에 손흥민 토트넘 안갔으면 Baomei 부작용 우리나라 토트넘 팬덤도 그리 많지도 않았을꺼..

레알 둘다 없으면 골박을애도 없고 Baomei 부작용 뒷공간노릴애도없고 중거리좋은애도없고 진짜 평범한팀일듯


그러나, 파비오 파라티치 신 풋볼 디렉터는 스카이스포츠에, 케인을 지키고 싶다고 얘기했다.



역사상 처음으로 UEFA 유로 결승전에 진출한 잉글랜드,




잉글랜드 국민들은 우승 시 결승전 다음날 12일 월요일을 임시 공휴일로 지정해 달라는 청원을 냈고 존슨 총리는 코로나 제한 기간이 18일까지라 19일을 임시 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계획함.




대다수의 영국 기업들과 학교들은 12일의 출근, 등교시간을 늦추었고 800만 명 이상이 12일에 휴가를 냈다.





아그본라허는 풋인사 기자인 코너 휘틀리에게 이야기했다.




"손흥민은 어디도 안 갈걸요."




"스퍼스는 손흥민과 케인이 없으면 12위, 13위까지 내려갈 수 있다는 걸 알 거에요. 그 둘이 없으면 스퍼스는 좋은 팀이 아닙니다."




"이게 그들이 그들의 부적과도 같은 케인과 손흥민을 보내지 않을 이유입니다. 100퍼센트 장담하는데, 손흥민, 이 친구 어디 안 갈 거에요."



우리회사는 월요일 오피스 클로즈한다고 지난주에 이미 발표해서 쉬기는 함ㅋㅋㅋㅋ



29살의 손흥민은,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51경기 22골 17도움을 기록했다.




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주장은 토트넘에서 치른 모든 경기에서 280경기 107골 64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